파크 하이얏트 서울 더라운지 / 파크 하얏트 서울 더라운지 한식

2019. 12. 20. 07:41맛집

파크 하얏트 서울 더라운지 한식

뷰는 좋은데 왜케 나는 어지럽지 촌스러운 아낙네 밤에는 야경때문에 사람이 엄청 많다고 메뉴판 한식은 3만원대 스테이크는 6만원대부터 시작이다

먼저 요기는 삼성역 바로 앞에 있는 파크하얏트 호틸 24층에 위치하고 있는 더라운지 라는 한식레스토랑 입니다

같은주에 다녀온 롯데호텔 무궁화도 맨꼭대기층이 있던데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한식이 가장 대우받는구나 하고 기분 좋았네요

5월은 한식 음식점으로 돌아보자 해서 세번째 들린 곳인데 이렇게 메인요리를 두명에 하나로 주는 곳은 처음 이였습니다

옆에 연두색은 깻잎 스폰지라는데 살짝 바삭한 식감이 재미있었어요

한식 코스답게 밥과 미역국을 주시네요

재료마다 서너점씩 나와서 한식 밥반찬처럼 여러가지를 맛보게한 구성이라 괜찮았습니다

보통 서양의 메인 요리는 스테이크 하나 생선 하나 이렇게 나오는데 한식은 고기 반찬 생선 반찬 등 여러가지가 한번에 나오잖아요

한식답게 밑반찬도 별도로 나옵니다

보시다시피 메인 메뉴가 익숙한 한식이라 새로운 느낌은 아니지만 좋은 전망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해서 좋았습니다

오늘은 생애 첫 경험 서울 호텔에서 먹은 한식 디너를 전해드리겠습니다

한식으로 괜찮은 삼성역 맛집을 찾는다면 고려해보셔도 좋습니다

삼성역 맛집 파크 하얏트 서울 삼성역한식더 라운지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더 라운지 The Lounge 많은 리뷰로 등장할 정도로 인기 있는 부터 프리미엄 전통차 와인 디저트 다양한 음료 한식 등을 맛볼 수 있는 모던 한식 레스토랑이다

한식 레스토랑답게 당연히 있어야 할 메뉴 직접 담근 장류와 당일 공수한다는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한식을 선보이겠다는 자부심이 있는 맛집이다

도미조림 갈비구이 불고기 보쌈 된장찌개 등이 있고 특히 갈비구이가 인기가 좋단다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식 디너 세트를 추천한다 애피타이저 메인 음식 디저트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세트 가격은 1인당 7만 5천 원 와인 페어링2잔을 하면 10만 5천 원에 식사할 수 있다

더라운지 맥주,호프

술갱이에요 요즘 루프탑 루프탑 유행이잖아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루프탑 같은 느낌의 김해 내외동에 위치한 더라운지에요 여기는 몇번이나 와봤지만 맨정신으로 오기는 처음이네요 말 그대로 2차로 가기 좋은 곳 이에요 항상 만취로 갔던 곳이라 이렇게 가게 구성을 보기는 처음이네요 그래서 많이 많이 낯설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장 높은 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가게로 입장 할 수 있어요 여기가 이렇게 플라스틱의자와 테이블 이였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사실 권사장네랑 고기 먹고 2차로 어디 갈래 하다가 아가도 있고 해서 아기가 갈 수 있는 곳이면 좋겠다 하며 새언니가 루프탑을 이야기 하길래 바로 고민없이 찾은 더라운지 더라운지에 오면 야외 옥상에서 이렇게 시원한 바람과 함께 술을 마실 수 있구요 오 실내에서도 이렇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희는 혹여나 옥상에 담배 냄새 때문에 가게 안에 앉았다가 너무 더워서 다시 야외에 나가서 앉았어요 화장실 다녀 온 사이 이미 주문 끝난 성격

JW메리어트 동대문 더라운지 카페,디저트

아직까지 열기가 후끈후끈하던 광복절에 도저히 갖고있는 옷으로 여름나기가 힘들다며 쇼핑하러 동대문을 찾았어요 근데 옷쇼핑 전 이미 더워서 죽을것 같은거에요 가고싶던 카페는 은근 멀어서 또 걸어가기엔 자신이없더라구요 어디갈까 고민하다 바로 옆 jw메리어트 동대문이 보였고 1층 라운지에 가서 빙수를 먹자고 합의를 봤습니다 현재 이곳은 헬로키티 프로모션중으로 여러 빙수중 주력 상품은 헬로키티 디스코 빙수에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디스코 조명을 그릇삼아 빙수가 나오는데 비주얼은 훌륭합니다가격이 사악할뿐 쫌제가 보던 키티와 다른 모습에 흠칫했네요 헬로키티 빙수는 추가로 돈 지불시 애프터눈티세트 처럼 다과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먹을경우는 인당 21000원의 다과비가 추가되더라구요 빙수만 4만원대였는데 저희는 코코넛빙수와 고민하다가 다른 곳에선 쉽게 볼 수 없는 몽블랑 빙수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부산롯데호텔 더라운지 바(BAR)

한줄평 덜 익은 멜론과 달아서 먹기 힘든 팥 홍시만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었다 기대가 컸던 부산롯데호텔 더 라운지의 멜론 빙수 빙수를 먹기 위해 더 라운지를 찾은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다 지난달 한 번 방문했으나 빙수가 준비되려면 30분이 걸린 대서 주문하지 못하고 나왔던 적이 있다 얼마나 대단한 빙수길래 30분이나 걸리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시간이 없어 못 먹은 게 아쉬워 시간을 내 다시 서면에 다녀왔다 먼 길 가느라 힘들었지만 롯데호텔 로비에서 마주친 직원 분이 너무 친절해서 고단함이 사라졌다 빙수는 두 가지가 있다 망고빙수와 멜론빙수 가격은 동일하고 831금까지 주문 가능 망빙은 여기저기서 팔지만 멜론빙수는 처음이라 멜론을 골랐다 그렇다고 합니다 가격은 부산 특급호텔들 중 높은 편에 속한다 3만원 대가 가장 흔하고 4만원 이상인 곳은 몇 안 됨 그리고 빙수를 주문했더니 이번에도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어 난 예전 방문했을 때가 좀 특

더 파크 카페 (The Park Cafe) 더 파크 카페

골든프렌드쉽 동쪽끝에 위치한 노천 까페로 바로 옆이 Xavier 대학교라서 그런지 음료를 마시고 있는 대학생들을 자주 볼 수 있다 가격이 실내 까페들보다 저렴한 편이다 저녁무렵특히 금토요일에 음료 한잔 맥주 한잔이 어울릴 만한 장소이다출처 온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