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관저동 가성비맛집 / 삼칠포차 대전관저점 한식

2019. 12. 22. 08:26맛집

삼칠포차 대전관저점 한식

갑자기 남편이 일찍 퇴근하고 밥이나 먹자고해서 간단하게 야끼짬뽕을 먹고 술한잔하려고 들어온 곳이다

남편이 지나만 다니다가 와보고 싶었다고 해서 들어왔는데어머 어머 사람이 왜이렇게 많은건지평일인데도 자리가 꽉찼네더군다나 자리한 손님들 거의 20대 초반이나이제 갓 졸업한 어린 친구들이다

우리가 제일 고령자였다

슬프게 여기서 나이먹은 걸 다시 실감한다 뭐 여튼 왔으니 신경쓰지 않고 주문들어간다

안주가 간판이다

안주가격이 몇개를 제외하고 3700원이다

저렴한 가격에 맥주3병을 주문하면 소주1병이 무료다와우 가격이 깡패네 창가에 자리를 잡아서창밖의 밤풍경도 고스란히 들어온다

분위기도 깡패였다

천장벽 할거 없이 붙어있는 플랜카드 속에서는 음주를 장려하는 문구들이 펄럭거리고 있다

안주는 오징어 다리튀김이다

바삭해서 맛있다

우선 안주하나는 성공 이건 소세지볶음인가 그랬는데 좀 달았다

적당히 취하게 먹어도 3만원에서 4만원도 안될듯너무 어린친구들이 많아서 많이 시끄러웠지만 술집은 좀 소란스러워야한다는 주의인 난 괜찮았다

활력이 넘치니까좀 꼴불견을 참아줘야하는 경우도 있긴했지만 그들도 돈내고 온 손님이니 내가 뭐라 할 순 없는일이다

그냥 이런저런 고민없이 시끌벅적 한잔 하고 싶으면 그분위기에 섞여보아도 좋을 듯 하다

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관저점) 샤브샤브

우리부부는 샤브샤브 진짜 좋아하거든요 오랫만에 저녁 먹으러 대전 관저동 맛집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집으로 갔어요 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관저점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대로 37 한솔상가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체인점이라서 다른 동네에서 살 때도 자주 갔었는데관저동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에는 처음 방문하는거예요 대전 관저동 맛집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샐러드바 다양한 종류라서마음에 들더라구요 샤브샤브용 야채랑 버섯도 마련되어 있어요 야채 듬뿍 넣고 야채가 익을 때 쯤 고기 넣고 샤브샤브아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너무 배부른데 어묵이 너무 먹고 싶어서 한꼬치만 먹었어요 그래서 남편만 아이스크림 퍼와서 먹었어용 대전 관저동 맛집 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 집에만 가면 진짜 완전과식하는 거 같아요 점심을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동생이 추천한 곳 이화수육개장 2층에 위치한 바르미

관저칼국수 칼국수,만두

오늘은 점심에 친구와 함께 간단하게 먹은 칼국수 소개해요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토요일 오전 골프 연습장에서 연습을 하는데 바람까지 불어서 추워도 너무 추운겁니다 그래서 따뜻한 국물부터 생각나 연습장 바로 앞에 있는 관저동 칼국수 관저 칼국수에 왔어요 관저 칼국수는 길산 골프연습장 정문 바로 앞에 있어요 가수원에서 오래도록 칼국수를 한 집인데 지역이 개발이 되면서 이쪽으로 이전을 한것으로 알고 있어요 오래 되었지만 가수원에 있을때도 맛집으로 아는 사람들은 많이 아는 집이었어요 허름하지만 맛 하나 만큼은 인정하는 관저동 칼국수 관저 칼국수의 메뉴입니다 단촐한 메뉴에요 우리는 항상 올때마다 주문하는 족발 작은것 하나와 칼국수 주문합니다 반찬은 열무 김치 하나 나와요얼음 속에 들어있는 열무 김치인데 완전 맛있어요 김치는 짜지도 않고 얼음에 들어 있으면 김치가 물러지고 하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아요 바삭바삭한 김치가 맛있어요 김치가 생각나 다시 가고 싶네요 에피타이져 개념으로 먹는 족

여자만해물탕 한식

소주가격이 참 착한 식당으로 애주가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식당입니다 대전 관저동 여자만 해물탕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오후 대전 관저동 근처 여자만 해물탕을 찾았어요 반가운 벗을 만나는 장소로 이 곳 관저동에서 해물탕을 택했죠   반가운 벗과 함께 한 잔을 하고  귀가 하기에 편해 관저동에 약속 했어요 한 잔을 해야 하기에 두리번 두리번   여자만 해물탕이 오늘은 눈에 띄네요 여자만 들어가는 곳은 아니겠지요 물론 아니지요 매 번 음식을 택할 때면 선택을 하기에 곤란했는데 한 잔과 함께 하기에는 해물탕이 훌륭해 보입니다 비가 내리는 날이라 그런지 손님이 그리 많지 않아 좋네요 그럼 소중한 벗과 함께             벗과 함께 두명이 왔으니 해물탕 소小를 주문   현지 보다야 신선함은 덜 하겠지만 육안으로 보기에는 아주 좋아 보입니다 끓고 있는 동안 한 잔으로 시작 해봅니다 각 지역별 브랜드가 달리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요런 소주를 주로 선택합니다

이꼬지 한식

대전관저동맛집대전관저동꼬치구이맛집관저동양송이치구이맛집관저동구먹자골목관저동이자까야꼬치구이상호이꼬지주소대전 서구 관저동 1294관저동 먹자골목길 이꼬지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로93번길 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나름 작지만 알찬곳입니다 관저동은 요즘 대세가 마치광장쪽 이지만구먹자골목길에서 나름 이름있는 이자까야입니다 꼬치구이 전문점으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간단하게 술한잔에 꼬치구이 하면 좋을듯 하네요 메뉴판 입니다 인테리어도 이자까야 쓰따일 기본찬 쫄단무지와 고추 양송이꼬치와 염통구이 입니다 투다리 간이역과는 비교불가합니다 직접 만드시고 냉동이 아니라 신선하니 맛나네요 모처럼 맛난 꼬치집 찾은듯 하네요 옥수추꼬치 입니다 역시 맛납니다 마약

https://food-and-drink.tistory.com/entry/서울-광진구-기사식당-맛집-송림식당-밥-볶아먹는-돼지불백-맛집

 

서울 광진구 '기사식당' 맛집 / 송림식당 / 밥 볶아먹는 돼지불백 맛집

송림식당 기사식당 밥 볶아먹는 돼지불백 맛집 블로그 리뷰 762개 방문 후기 555개 / 평점 4.1 밥 볶아먹는 돼지불백 맛집 / 300석 자리로 서울의 기사식당 중 가장 큰 규모이며, 주차 타워가 있어 한꺼번에 50여..

food-and-drin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