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골집 / 시골집 시골집

2019. 12. 21. 10:44맛집

시골집 시골집

시골집

만원짜리 한정식이 진짜 푸짐하게 잘나와요반찬들이 전부다 정갈하면서하나하나 맛깔나고진짜 가게이름처럼 시골집같은 정이 느껴져요

시골집 한식

함양맛집 상림공원 시골집 안녕하세요 지리산 함양에서 소행농부를 꿈꾸는 함양백년손님 이에요 오늘은 함양맛집으로 소문난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엄청 많네요 겨우겨우 들어가 자리를 잡았어요 제빵교육전에 누리는 농부님과 함께 들어가니밑반찬이고추몇개와 깍뚜기를먼저 먹었네용오늘은 이집 인기음식 보신탕은아니구요 솔직히 전 한번도 먹은적이 없네용저희는 갈비탕을 먹기위해서 두둥 나왔네용 헉미니 산양삼새싹이 있네요 고기는 큰 덩어리로2개들어있어요 가격이 만원인데아마 미국산이라 가능한거 같아요 갈비들을 먹기좋게 후식도 빼놓을수 없죠상림공원 근처 케빈카페로오늘 제빵수업이 있어서 서둘러 같네용 오늘은 슈크림빵 과다하게 슈크림을

시골집 한식

뼈다귀탕을 먹으러 함라에 있는 시골집에 다녀왔어요 뼈다귀탕과 김치찌개를 잘 하는 집 이네요 뼈다귀탕 5000원 이네요 푸짐하죠 뼈에 고기도 많이 있고 고기도 질기지 않네요 개인적 입 맛 이네요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고기 냄새가 안나 좋더군요 국물도 많이 맵지 않고 입 맛에 맞네요 뼈다귀가 많이 들어가다 보니 시래기가 약간 부족한 느낌이네요 일단 고기 부터 먹었네요 퍽퍽하지 않고 잘 끓였네요 뼈다귀에서 발라낸 고기 양은 많네요 고기로 배를 채운 느낌 이네요 시골 답게 묵은지가 맛갈스러워요 다른 반찬들도 맛이네요 깍두기도 잘 익어 맛있어요

시골집 직화구이 육류,고기요리

오늘 엄청 덥고 습하던뎅이러다 바로 여름될 거 같아여이럴 때일수록 배는 두둑히 전주대  평생교육원에 위치한 시골집지나갈때마다 고기냄새 장난아니라서괜히 쳐다보게됨학생들도 많고 여기서 단체모임도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여 메뉴는 삼겹살과 꽃살꽃살은 갈매기살 가브리살 같은 거라고하셔서 각각 2인분씩 주문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단체로도 많이 오나바요 크 김치가 맛있음구워서 고기랑 먹으면 짱맛 고기 등장고기 상태가 아주 신선해보여요 굽자굽자 어서 굽자 고기 기름에 김치랑 콩나물도 구워주고역시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맛있오계란찜도 맛있고반찬들도 맛있어서 좋음일인

시골집 닭요리

메뉴는 닭요리와 오리요리 흑염소요리 등을 팔고 있구요 흑염소 오리 닭 요리에 곁들이로 먹기 좋은메뉴들이 도담스토리 시골집의 메뉴입니다 사실 인터넷에서 보고 닭 요리가 오래 걸린다는 것을 안 우리는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해놓은 상태 백숙 vs 닭볶음탕 고민하다가 결국 닭볶음탕으로 결정 탕 탕 닭볶음탕 23인분 50000원 나왔다 역시 닭볶음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시골집도 토종닭요리 전문점입니다 시골집 식당룸은 모두 만석 그래도 널널하고 널널한 주차장 주말에 닭요리는 한시간 이상 소요되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화장실은 밖에 있었고 이용하진 않았어요 식당 주변으로는 남한산성 자락이 둘러져 있고 근처에는 라이브 카페인 광수생각과 닭요리 전문점 한정식 전문점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일시 7월7일토 오후1시반 장소 장소 남한산성 시골집 애견출입가능 연락처 01088089137 운영시간 AM 1000 PM2200연중무휴 전화번호 0317434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