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스파게티 / 스파게티스토리 스파게티,파스타전문

2019. 12. 27. 14:53맛집

스파게티스토리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압구정 스파게티스토리는 진짜 기대 안하고 가서 그런지아님 배고파서 그런지 넘나 맛있었구요

가성비 맛있는 점심식사 할 수 있는 압구정 스파게티 스토리였답니다

그러다 발견한 이 곳 가로수길 스파게티 스토리압구정이라 하기에도 좀 그렇고 가로수길이라고 하기에도 좀 그런 위치에 있는 스파게티 스토리 압구정 스파게티스토리 입구에 이렇게 다양한 파스타 메뉴들 모형이 있다

가로수길 스파게티 집 중에서도가장 저렴한 가격에 꽤나 괜찮은 맛을자랑하는 곳을 소개할게요이곳은 한동안 제가 엄청 자주 다니던 곳인데가로수길 내에서도 가성비가가장 좋다고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스파게티 스토리라는 곳인데보통 가격대가 4500원에서 6500원까지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는 곳이에요

가장 비싼 메뉴가 6500원이에요

스파게티와 밥 종류가 주메뉴에요

테이블에는 이렇게 수저와 포크가미리 세팅되어 있어요

그리고 여긴 가게 규모가아주 작은 편이에요

보통 10명 정도가 들어가면꽉 차는 곳이기도 해요

피클과 물은 셀프 그리고 와이파이도아주 친절하게 테이블에 적혀있어요

콜라는 항상 주문하는 것 같네요

나오는 반찬은 피클 딱 한 가지뿐이에요

매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와봉골레 스파게티를 주문했는데바로 즉석에서 조리를 한 다음에 나오네요

곱빼기도 주문이 가능한데저는 그냥 보통으로 해서 항상 주문을 하네요

라리에또 한양대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오늘은 점심 약속이 왕십리에서 친구들과 있었어요 글을 시작하기 전에 큰 소리로 외치고 시작할게요 현수어머니 태영집사님 정말 항상 감사합니다 항상 지나치면서 몰랐던 Lalieto라는 곳에서 먹었는데요 파스타가 참 맛있는 분위기 있고 깔끔한 집이었어요 자리에 앉아서 보니까 크레용으로 식탁보에 그림을 그릴 수 있게 세팅되어 있었어요 식탁보가 종이로 이루어져서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저의 기록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자리였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하얘서 깔끔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깨끗한 느낌 저녁 코스 요리는 뭔가 좀 더 비싸다고 해요 그런데 런치 코스 세트 요리는 13500원 정도로 나름 저렴하답니다 런치 세트는 처음에 주문할 때 콜라 사이다 환타 커피 중 음료 하나를 고를 수 있고요 스파게티도 하나 고를 수 있어요 가장 먼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샐러드와 빵을 줘요 이때 처음에 주문할 때 골랐던 음료도 같이 나오는데요 저는 환타를 시켰기 때문에 주황색의 맛있는 음료가 나왔네요

빈체로파스타 압구정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압구정 파스타 빈체로 다녀왔어요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일기예보대로 비가내리고 있었어요 저는 비가 오는 날이면 파전이 아닌 걸쭉한 리조또가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점심시간을 훌쩍 넘긴 시간이라 배에서 꼬르륵웬만해서는 배고픔을 잘 못 느끼는 편인데 이날은 정말 배가 많이 많이 고팠어요 세수만 대충 하고압구정 파스타 빈체로파스타 향하여 출발 압구정 파스타 빈체로 대표 메뉴는펜네고르골졸라 통새우 로제파스타 투움바닭가슴살알리오올리오 씨푸드비앙코 씨푸드로제리조또씨푸드 크림파스타가 인기 메뉴라고 해요 압구정 파스타 빈체로 내부 모습입니다 레드 블랙 인테리어입니다 저도 이 조합을 좋아해 예전에 살던 집을 잡지 보고 흉내 낸 적이 있어요 첼제 가구를 사서 조립하는데 간단할 것 같을 거란예상과 달리 구부리고 나사를 끼우고 많은힘이 요구됐어요 저는 만족했지만 엄마는점집 같다고 싫어하셨죠 으흐흐 압구정 파스타가게를 레드 블랙으로 하니 모던함이 뿡뿡뿡  일단 배가 고파서 주문을 서둘렀어요 압구정 파스타 집

일치프리아니 비교적 저렴한 이태리 식당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괜찮은 이탈리아 식당임 청담 압구정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 압구정 현대백화점 위에도 있습니다

아빠가만든스파게티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주말에는 동생이랑 우정 도 쌓을 겸 외출해서 밥먹는걸 즐기는데 이번에는 집 근처에서 먹고싶어 돌아다녔습니다 간만에 파스타가 먹고싶었는데 집근처에 파스타집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더군요 대신 체육대학교 옆이라 그런지 고기집만 잔뜩 암튼 그나마 둔촌동쪽에 사시는 분들은 많이 들어본 아빠가 만든 스파게티집이하 애비스파입니다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 근방에 파스타집이 없다 보니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만족할만한 양과 질로 승부를 보고있는가게입니다 이름이 이름인 만큼 어린아이들과 같이 온 고객들이 많은데요 이거빼고 다 괜찮습니다 일단 메뉴는 아마트리치아나 크림스파게티를 시켰습니다 전 아마트리치아나 성애자이기 때문에 당연 시켰습죠 별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아마트리치아나의 생명이라고 생각되는 베이컨과 토마토소스 조합이 상당히 괜찮았어요 부담스럽지 않고 담백하면서 베이컨맛이 적당히실은거의안났음나는데 개별 재료의 맛은 둘째치고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환장할맛은 아

https://foodtripfood.tistory.com/entry/합정역-파스타-더-파스텔라

 

'합정역 파스타', 더 파스텔라

'합정역 파스타' 검색결과, Top 5 1. 서울 마포구 맛집 더 파스텔라 블로그 리뷰 161개 방문 후기 15개 / 평점 4.1 합정 명란파스타 맛있게 하는 집 안녕하세요 ! 이탈리안 레스토랑 THE PASTELA(더 파스텔라)입니..

foodtrip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