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삼산동 본죽 / 4+4미켈고깃집 육류,고기요리

2019. 12. 23. 14:35맛집

4+4미켈고깃집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집에서 뒹굴 거리기를 몇주째 핸드폰을 보다가 우연히 고기 굽는 영상을 봤는데 지글지글 익는  소리가 하루종일 귓가에서 떠나질 않더라고요

머릿속에서 계속 멤도는걸 보니 안되겠다 싶어 급하게 친구를 불렀고 배에 기름칠 해보자며 세상 편안한 차림으로 인천 삼산동 맛집에 갔다

왔어여 땡길때 바로 먹어야 참맛이기 때문에 어디갈지 고민할 필요도 없었죠 미리 알아본 미켈고깃집 으로 바로 그냥  발걸음을 옮겨봤어요

최근에 부모님이 갔다

왔는데 꽤 괜찮았다고 하시기도 했고 근처에서 유일하게 제가 발을 담구지 않은 곳 이였거든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비쥬얼이였으면 하는 바램 채식주의자를 무너뜨릴 정도면 기대해도 괜찮겠죠 의자가 특이했던 좌석들은 34인이 앉기 좋은 자리와 단체석으로 되어있어요

이렇게 보면 그냥 배치가 잘 되어 있구나 싶겠지만 양 사이드에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 되어 있어서 딱히 인원수를 신경쓰고 오지 않아도 되겠구나 했네요

다른 곳과 다르게 깔끔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었다는 점도 좋은 인상을 남겨줬구요

보기 좋게 나누어져 있었던 메뉴판은 처음 온 손님들도 수월하게 고를 수 있게 구성 되어있어요

추가메뉴 곁들임 주류 음료 등 메인을 먹을때 필요한 웬만한 메뉴들은 전부 판매하고 있었요사이드까지 넉넉하게 주문해 배를 꽉 채울 수 있을 정도 였죠 놀랐던건 4인분에 4인분을 더 얹어 주기 때문에 양이 굉장히 많았다는거 이정도면 푸짐하다는 말로도 부족할 양 아닐까요

이 가격에 44 라면 지나가던 사람들도 혹 하고 들어올 것 같더라구요

가격대가 낮아서 질은 괜찮을까 싶었지만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먹어보면 알 수 있기에 빠른 속도로 프리미엄 갈비살을 주문해봤어요

교촌치킨 부평2호점 치킨,닭강정

주말 잘들보내고 계신가요 날이 많이 포근해졌어요 이렇게 외투벗고 산책했어요 털이 많이 자랐네요 털옷도 벗겨줘야 겠네요 어제 주말에 일이 있어 출근해서 교촌 파티 했네요 주말에 일하는 우리를 위해 선물했어요 파닭과 오리지날과 양념 이렇게 많이 시켰네요 동료들과 주말에 출근했으니 기분업 할겸해서 치킨 먹방했어요 소스가 이렇게 따로 오더라구요 소스뿌려서 파와같이 한입 우와 간장소스가 입안에 확퍼지면서 맛나요 요건 매콤 양념 살짝 매운데 맛나요 양념이 정말 잘베어 있더라구요 거기다 바삭하기까지 역시 치킨은 진리 요건 오리지날 완전 바삭해요 하지만 두조각 먹으니 느끼 하더군요

본죽 인천서구청점 죽

서구청본죽간만에준킹이랑 본죽갔어요 본죽은 어디든 비슷비슷원래도 죽 좋아하는데준킹 어릴때 이유식도 본죽으로 했죠좀더 갈아서 통에 넣어주셨거든요 본죽베이비본죽주문하시면기부도 된대요좋구낭본죽의 3가지약속쌀눈쌀백미보다 3배더 많은 영양가국내산김치매실차소화잘되라고 후식으로 나가죠 메뉴에요 죽나올때까지잘 차려진 본죽맛나겠죠죽먹고속도 편하고든든하게 본죽의 반찬어디든 같죠 맛있대요 이블로그는 개인블로그입니다 moojiny78 밥맛없거나아플때 찾는 죽요새닥터 이방인 쥔공 훈이여친역의진세연씨가 모델이네요 쇠고기야채죽3등분으로 나눠 주셨어요 새콤달콤 오징어초무침짭쪼름한 소고기장조림입맛 돋구어줄 동치미한국인우 입맛 김치오늘은 뽀삐덕에 우리도죽칼칼한 낙지김치죽한국인의 텁텁한 입맛 살려주는 죽본죽이 좋드라구요 저는계산하고 포인트는 필수올려주는 센스 서구청 죽집  본죽 인천서구청점 오시는길 심곡동 2479 102호0325686033올만에 죽이 땡겨서 찾은 인천 서구청에

본죽 인천계양점 죽

병원에 갔더니 의사선생님이 오늘만해도 굴환자가 다섯명째라며 아픈 장을 위로하기 위해 오늘은 본죽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게살죽9000원과 낙지김치죽8000원을 시키고 낙지김치죽에는 치즈 토핑1000원을 추가했어요 먼저 나온 낙지김치죽과 치즈토핑 아내가 생각한 토핑은 이런게 아니었는데 엽떡 위에 뿌려주는 치즈 토핑 같은거였는데 무슨 생 치즈가 치즈를 뿌려서 그런지 평소보다 덜 매운 느낌이에요 근데 치즈가 녹으면서 뭔가 침같다고 해야하나 치즈 맛은 별로 안나고 보기도 별로 안좋고 흐흐 다음부터는 시키지 않을테야_ 다음으로 나온 게살죽 맛은 있는데 뭔가 게살이 더 많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아수비 그나저나 원래 죽이 이렇게 비쌌나요 후덜덜 죽과 함께 나오는 장조림 김치 밥식혜와 매실 죽을 포장해가면 밑반찬이 모자라서 아쉬우서는데 매장에서 먹으니까 리필이 돼서 좋더라구용0 양이 너무 많아서 먹다먹다 포기할까 했지만 끝까지 먹었어요 뿌듯뿌듯

본죽 송도캠퍼스타운점 죽

본죽 송도캠퍼스타운점송도죽집 송도에 다녀오면서 아들 식사를 해결해 주기 위하여 본죽 송도캠퍼스타운점에 방문하였답니다 우리 부부가 식사할 시간에 아들이 잠자고 있게 되면 항상 죽집에 방문하는데요 송도 죽집을 새롭게 찾아보다가 송도 캠퍼스타운역에 위치한 본죽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송도 죽집 본죽은 송도 롯데캐슬 캠퍼스타운 아파트 상가1층에 위치하고 있었고요 본을 지켜 한그릇 한그릇 정성을 다하는 본죽 건강하고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안내 문구를 보니 믿음직스럽네요 송도 죽집 본죽에서는 다양한 죽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전복죽 삼계죽과 같이 보양식 죽과 함께 시래기바지락 죽 불짬뽕죽 등 퓨전 죽 등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로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저희 부부는 다양한 송도 본죽에서 우리 아들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쇠고기야채죽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송도 죽집 본죽에서 주문한 쇠고기야채죽인데요 정갈해보이는 먹음직스러운 죽이 맛있게 보이네요 본죽 쇠고기야채죽은 비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성동구카페-스트라바-커피-서울-성동구-테이크아웃커피

 

성동구카페 / 스트라바 커피 / 서울 성동구 테이크아웃커피

스트라바 커피 테이크아웃커피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왕십리 스트라바 커피 미례에요 오늘은 카페 포스 팅 동네에서 가까운 카페 투어를 고민하던 중 왕십리를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왕십리에도 이쁜 카페들이 많이..

gogogo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