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행역 맛집 / 솥뚜껑삼겹살 돼지고기구이

2019. 12. 23. 18:36맛집

솥뚜껑삼겹살 돼지고기구이

신랑이랑 친구랑 애견운동장 가서 놀다가저녁 먹으러 들린 솥뚜껑삼겹살작년인가 갔다가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왔어요

국산돼지고기만 판매하는 한돈 판매 인증점단품 메뉴부터 세트 사이드까지 부추무침 아삭하고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쌈장에 마늘도 나오고 양파절임 요 파김치가 진짜 예술이에요

몇번을 리필 해먹었는지 모르겠어요

완전 베스트 쌈채소 김치랑 콩나물은 구워먹을거에요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와 넘나 좋은 것 _ 기본으로 준비되어지는 콩나물과 김치고기구어 먹을때 구어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셀프 코너가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부족한 반찬들 얼마든지 편하게가져다 먹을 수 있어용채썬 파무침이랑 파김치가 나옵니당파무침 삼겹살 먹을때 싸먹으면더 맛있는거 여러분도 다들 아실테고파김치는 너무 커서사실 좀 거부감이 들었었는데요

저는 대파는 싫어하거든요

그런데 왠걸 이거 완전 맛납니당먹다보니 이 파김치가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너무 크니까 먹기좋게 잘 잘라서노릇하게 구어진 고기랑먹으니완전 꿀맛익은 김치랑 싸먹어도 맛있지만 파김치랑 먹어도 별미우선 고기를 구웁시당저는열심히 구으려고 했으나친구들이 구어줬어요

사실 고기 굽는거 안좋아하거든요

그런게 그걸 알고 있는 착한 나의 친구가 구어줬어요

2개를 올렸는데 솥뚜껑이 너무 큰 나머지 공간이 많이 남으니까하나 더 올려보았어요

BROSIS 카페,디저트

헬로우 미니예요 오랜만에 동두천방문동두천지행역 카페 검색하니 플라워카페 브로시스발견미니는 꽃보러 갑니다 하이뻐 요즘 꽃에 푹 빠진 미니원래 좋아했지만요즘은 더 격렬하게 좋아해요 다 이뽀보기만해도 좋아요 사진에 담는것도 좋아요 꽃은 사랑 꽃다발 꽃바구니 화분 화환 예약주문 받는다고 적혀있네요 다육이어머님들이 특히 좋아하시죠미니는 키우기 쉽다는 다육이도 죽이는 마이너스 손  다육이가 짱 많은 브로시스다육이카페라고 해도 될듯요 귀여운 소품 인테리어 낮에 방문하여 전구불이 안켜진다는점저녁에 방문하면 운치있게 멋있을것같아요 은근 커플들이 옵니다 선인장 멋지다잉지금 보니 브로시스는꽃화원 급이네요 종류별로 식물들이 많네요 안스리움친구가 키우고싶다고한말 생각나서사진찍어 보냈는데요 정색하네요 너

오래생고기갈비부페지행역점 육류,고기요리

지행맛집 오래갈비부페 다녀왔어요 시골댁 결혼 전에 이미 동두천 지행역 앞에 위치한 오래 생고기 갈비부페를 가 본 적이 있는데요 남표니 가족 모임에 결혼날짜 잡고 함께 저녁먹었던 기억이있는 곳이에요 부모님은 이미 이곳에서 살고 계셨기 때문에 외식을 했지요 그런데 이번해 오래 생고기 갈비 부페가 20주년을 맞이했다고 하니훨씬 전부터 동두천 지행동 토박이인 셈이죠 시골댁도 오랜만에 부모님과 이곳에서 식사하기로 하고 5시에 만나기로 약속했지요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사람들도 많고 가게 내부도 새롭게 리모델링을 하셨더라고요 지역특성상 외쿡인들이 많은데요 외쿡인들도 고추장 삼겹살 먹는 거 보면서 제대로 취향저격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고기보리밥해물 부페는 평일엔 성인 14000원 주말 공휴일엔 15000원으로 식사할 수 있고요 또 솥뚜껑 삼겹살은 10000원으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답니다 20주년 기념행사로 평일엔 소주가 2000원으로 착한 가격에 판매중이네요 술과 음료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포비엔 베트남음식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카페처럼 은은한 분위기를 낼수 있는 맛집을 찾는다면동두천 지행역 맛집 바로 포비엔에 와보시는걸 추천합니다가격도 7500원부터 다양한게 있으니 크게 부담가지지말고오시면 재미있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수 있지않을까합니다 지행역맛집동두천맛집 베트남음식점 포비엔에서 쌀국수를 호로록   안녕하세요 그래서 향한 매장은 유일한 동두천 지행역맛집 베트남음식점 포비엔입니다 월남쌈은 따로 하는곳이나 쌀국수 파는곳은 있지만 다들 전문점은 아니기때문에 정말 정통의 쌀국수와 월남쌈 베트남음식을 맛보시고 싶다면 포비엔이 제격   지행역맛집 포비엔으로 들어서서 거침없이 주문을 했습니당 그리고 저희는 당당하게 양지쌀국수 2개와 칠리해물볶음면을 시켰어요 가격은 양지쌀국수 8500원 칠리해물볶음면 9900원입니다 가격 참고하세용  동두천 지행역맛집 포비엔의 위치는지행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우실꺼예요 베트남 음식은 향이 강해서 자주 먹는 메뉴는 아니지만 한번씩 너무

황돈 베트남음식

주말에 동두천 황돈 다녀왔어요 얼마전부터 남자친구에게 월남쌈을 얼마나 외쳤는지 드디어 저희동네에 월남쌈 잘하는 곳 동두천 황돈에 다녀왔습니다 월남쌈을 먹으면서 샤브샤브를 고르는데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리훈제로 결정 월남쌈을 좋아하는 이유중에는 다이어트도 되면서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하기도 하구여 바로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 그리고 내가 원하는 음식을 골라 싸먹을 수 있는 거 때문에 복합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월남쌈 2인분 준비완료 야채가 듬뿍 양배추와 버섯은 샤브샤브에 넣기로 하고 나머지는 라이스페이퍼에 편하게 싸먹을 수 있게 색감부터 예쁘게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네요 밑반찬으로는 샐러드가 우선나오구여 여름에 시원한 동치미국 등장 너무 더워서 동치미국 나오자마자 들이켜버렸어요 완전 시원하닷 이 팥죽은 월남쌈 먹기전 간단하게 입요기 하는 건데요 진짜 맛 없어요 저는 달달한 게 좋은데 약간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맛집-쉐플로

 

서울 서초구 맛집 '쉐플로'

쉐플로 요리주점 진심과 정성이 담긴 요리를 하는 가스트로펍 쉐플로 입니다. 방문 후기 아는 사람만 아는 곳 음식들이 모두 깔끔하고 맛있음 와인 가격도 나름 합리적임 처음가본 레스토랑..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