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 / 섬마을 매운탕,해물탕

2019. 12. 22. 04:33맛집

섬마을 매운탕,해물탕

ლლ사실 저는 어릴때 먹어봐서 어죽과 도리뱅뱅이를 기억하지 못했지만 얼마전에 CPLImrhjv8 EXO Xiumin Chen Ep04 Xiumin Chen Mukbang Selfcam on air 시우민 첸 먹방 셀프캠 Eng sub EXO Xiumin Chen 김민석 김종대 김형제영동편 본편 4 안뇨옹 첸이 직접 찍은 셀프캠과 함께하는 도리뱅뱅이 타임 재미있게 시청해주세요

몇년전 캠핑을 시작하기전에 카라반에 갔었던 적이 있는데 바로 옆에 캠핑장이 하나 있었습니다

사이트마다 전기가 있었고요

그땐 아무도 없었는데 남편이 이곳으로 예약을 해두었네요

장을 먼저 봐야해서 마트여는 시간에 맞춰 출발을 했습니다

무주가서 점심을 먹고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미리 검색하고 일정을 짜온 울남편님 도리뱅뱅이도 첨 먹어보고 어죽도 첨먹었는데 좋으네요

한여름에 빙어튀김도 먹었구요

둘이 먹기엔 양이 많아 빙어튀김은 포장을 해서 캠핑장으로 가져갔습니다

유명한곳인듯 연예인사진도 많이 있네요

섬마을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읍 내도로 126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홈피에 사이트마다의 사진과 설명이 자세하네요

무주출입구 몇번을 왔어도 사진은 첨 찍었네요

차가 조금 밀려서요

https://foodripblog.xyz/entry/과장님댁-생선구이-서울-광진구-맛집

 

과장님댁 / 생선구이 / 서울 광진구 맛집

과장님댁 생선구이 블로그 리뷰 67개 방문 후기 13개 / 평점 4.0 과장님댁 / 생선구이 대표메뉴 고갈비 9,000원 고등어 소금구이 9,000원 삼치 카레구이 10,000원 매운 홍합범벅 10,000원 시샤모 7,000원 영업시간..

foodripblog.xyz